[팩트인뉴스=박예림 기자]신인 걸그룹 에이프릴이 ㈜에이씨티 ‘아쿠탑(AQUTOP)’ 화장품의 모델로 발탁됐다.


에이프릴은 지난 25일 첫 번째 싱글앨범 ‘보잉보잉’으로 컴백. 타이틀 곡 ‘Muah!(무아!)’로 달콤 당돌한 매력을 어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씨티는 에이프릴의 광고 모델 발탁에 대해 “에이프릴은 청정돌이라 불릴 만큼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며 “특히 뛰어난 수분 보습력을 바탕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아쿠탑’의 브랜드 컨셉과 에이프릴의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우리 브랜드와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광고 촬영장에서 에이프릴은 특유의 청정한 매력과 상큼함으로 브랜드와의 매칭에 성공했고 모든 스태프의 박수 갈채를 받으며 촬영을 마무리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이씨티는 검증된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화장품의 핵심원료를 생산하는 회사로, 자체 제작 브랜드 ‘아쿠탑(AQUTOP)’을 론칭. 내년 1월부터 본격적인 광고,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에이프릴은 지난 8월 타이틀 곡 ‘꿈사탕’으로 데뷔 첫 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마무리하고, 11월 25일 새 싱글앨범 ‘보잉보잉’의 타이틀 곡 ‘Muah!(무아!)’로 컴백. 사랑에 빠진 소녀의 달콤한 고백송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