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진정 케어 화장품 인기

한승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3-25 16:15: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팩트인뉴스=한승수 기자]25일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했다.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젤’은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으로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조밀하고 세밀한 거품이 모공 속까지 스며들어 노폐물과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딥 클렌징 해주며,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식물나라 ‘제주 탄산수 딥 필링 패드’는 제주 탄산수를 담아 각질과 피지 등 피부 고민을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올록볼록 엠보싱 원단이 피부 결에 따라 구석구석 꼼꼼하게 한 번, 반대로 뒤집어 부드러운 면으로 한 번 더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파티온의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쌓인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 피부 손상 케어 크림이다. 헤파린나트륨,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이 농축된 동아제약만의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줄 뿐 아니라 진정 및 손상 케어에 도움을 준다. 쫀쫀한 겔 크림 제형으로 매끄러운 발림성과 함께 피부의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준다. 또한 하이포알러제닉, 논코메도제닉,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AC DEW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은 마법의 핑크가루라 불리는 칼라민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의 피지 컨트롤과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다. 에센스와 칼라민이 층을 이루고 있으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면봉으로 핑크 파우더를 찍어 트러블 부위에 두드려주면 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더샘 ‘더마 웨어 쿠션’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하며, 피부 불균형 케어 및 진정에 효과적인 저자극 안심 쿠션이다.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의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준다. 홍조·트러블 자국 등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깨끗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보습효과가 뛰어난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오랜 시간 보습감을 유지시켜준다.

파티온 관계자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장시간 마스크를 끼고 있다보니 피부 스트레스가 증가하고 있다.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팩트인뉴스 / 한승수 기자 factinnews@factinnews.co.kr 

 

[저작권자ⓒ 팩트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