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배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정규 채용 연계형 인턴십 ‘히어로십’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히어로십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전 분야 채용 인턴십으로, 인턴 근무 평가에 따라 우수 평가자는 신입 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세일즈, 마케팅, 서비스 운영,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2020년 8월)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2일 자정까지로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1차 면접을 거쳐 직무적성검사(온라인), 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3~6개월간의 인턴십을 통해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에서의 실전 경험과 역량을 쌓을 기회가 주어진다.

이후 인턴 과정 중 우수 평가자를 대상으로 실무 역량 평가와 최종 면접을 진행해 신입사원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화상면접을 진행한다. 아울러 전형이 진행되는 장소의 경우 사전 방역은 물론 지원자의 체온 측정 및 손소독제를 구비해 철저히 예방한다는 계획이다,

유재혁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인재문화본부 본부장은 “코로나19 불안이 커지고 있지만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강화하고자 자사 최초의 전 분야 인턴십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인턴십에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입사 모집 과정 및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채용 온라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딜리버리히어로)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