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뉴스=박예림 기자]그룹 에이프릴의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8일 오전8시 에이프릴의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에이프릴의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보여주며 시작하는 트레일러 영상은 에이프릴이 나란히 침대에 누워 기분 좋은 꿈을 꾸는 모습과 이내 잠에서 깬 에이프릴 멤버들이 창 밖을 보고 깜짝 놀라는 장면에서 마무리되어 다음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뿐만 아니라 트레일러 영상 속 에이프릴의 ‘스노우맨(Snowman)’은 화려한 스트링 편곡과 그루브 넘치는 베이스 무빙이 사랑스럽고 따뜻한 에이프릴 멤버들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기분 좋은 겨울송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에이프릴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은 올 한해 에이프릴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앨범으로 CD와 함께 2016년 에이프릴 탁상용 캘린더가 포함되어 있어 팬들에게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앨범이 될 것으로 보여져 기대를 모은다.


에이프릴의 첫 번째 윈터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은 오는 21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공개된다.


한편, 에이프릴은 핑클, 카라, 레인보우 등을 배출한 DSP미디어의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 8월 데뷔 곡 ‘꿈사탕’과 11월 ‘Muah!(무아!)’로 다양한 음악 팬에게 어필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