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뉴스=박예림 기자]배우 박효주, 박민지, 도지한, 이열음이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했다. 스타아트 전시회 ‘GIFTY 프로젝트(이하 기프티전)에 동참한 것이다.


기프티전은 영국의 윌로우 재단에서 ‘스타스 온 캔버스’(Stars on canvas)라는 프로젝트의 라이선스를 허락 받은 프로젝트로 가수, 연기자, 스포츠선수, 웹툰작가, 일러스트작가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참여한 바 있다. 가로, 세로 20cm의 캔버스에 제작한 100여점의 작품을 출품한 후 3주간 전시를 거쳐 온라인 경매로 판매한다. 작품 판매 수익금은 서울문화재단에 기부되어 문화 예술 분야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배우 박효주, 박민지, 도지한, 이열음은 ‘기프티전’을 통해 각자의 개성은 물론 창의성과 예술성을 느낄 수 있는 자신만의 그림을 그려 기증했다.


박효주는 “연기를 할 때 상대배우의 눈을 바라보는 것을 참 행복한 일입니다. 눈 넘어 그 이상의 공간으로 초대”라는 메시지를 전했고, 도지한은 “너랑 나, 우리 PEACE, LOVE&DOG” 메시지를 통해 자신의 작품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박민지는 “제 그림을 가지고 계신 당신에게 행복한 일이 많길 바랍니다“라고 말했고, 이열음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멋진 국내 문화예술 각 분야의 모든 예술가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로 그림을 그려보았! 습니다 응원합니다”라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번 ‘기프티전’은 지난 17일부터 12월 8일까지 커먼그라운드 3층 컬쳐 스페이스에서 전시된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