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쌤소나이트

[팩트인뉴스=박예림 기자]배우 이민호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가을남자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화보 비하인드컷이 선공개돼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비하인드컷은 캐주얼 가방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5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 현장에서 찍힌 것으로, 로맨틱 가을남자로 대변신한 이민호와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풋풋한 외모의 YG 신예 김지수의 우월한 비주얼 및 두 사람의 유쾌한 촬영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특히 지난 봄·여름 시즌 화보와 다르게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실외 촬영이 더해져, 이민호의 트레이드마크인 ‘살인미소’는 물론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달달한 눈빛과 개구진 표정 등이 곳곳에서 자연스럽게 포착됐다.


‘모던 레트로(Modern Retro)’ 콘셉트의 이번 화보에서 이민호는 롤업 팬츠 등 편안한 차림에서부터 트렌치코트 등의 포멀룩 등을 다채롭게 선보였고,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상품가방을 포인트로 멋스럽게 매치하며 도시 가을남자의 세련된 어반룩을 완성했다.


▲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더불어 이민호, 김지수가 옅은 회색의 재킷과 팬츠로 은근한 커플룩을 맞춰 입고 있는 사진 속에서는 각각 같은 디자인의 백팩과 클러치를 매치해 심플하지만 개성있는 룩을 뽐냈다.


한편, 이번 촬영으로 완성된 A컷 화보는 오는 8월 중 신제품 론칭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