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뉴스=박예림 기자]에픽하이가 올 여름 선보일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의 티켓 예매가 3일 시작된다.


‘현재 상영중’의 티켓 예매는 3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시작되는 가운데 이에 앞서 이날 오전 9시 에픽하이의 SNS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리는 포스터가 게재돼 눈길을 끈다.


오는 7월31일부터 8월 2일, 또 8월 7일부터 9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6일간 총 8회로 개최되는 이번 에픽하이의 콘서트는 ‘액션, 휴먼, 멜로, 공포, SF, 에로’ 등 6가지 공연테마 중에서 관객들이 보고 싶은 공연을 직접 선정해 관람 할 수 있는, 철저히 관객 선택형 콘서트를 시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에픽하이 멤버들이 능청맞은 연기력으로 영화의 포스터들을 패러디한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 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는 차후 공지될 사전투표(20%)와 공연 당일 현장투표(80%)를 통해 관객들이 6개의 테마 (액션, SF, 멜로, 에로, 휴먼, 공포)에서 선택한 톱3 중 하나로 진행할 예정이다. 어떤 테마가 선택될지 당일 날까지는 에픽하이도, 관객들도 모르는, 예측불허의 특별한 콘서트가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한편,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북미투어 중인 에픽하이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LA, 뉴욕, 캐나다 밴쿠버와 토론토 콘서트까지 매진행렬을 이어가며 성공적인 투어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