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 뉴스=박예림 기자]가수 엑소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 예정이다.


오는 3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정규 2집 수록곡 10곡에 타이틀 곡 ‘LOVE ME RIGHT’을 포함한 ‘TENDER LOVE’, ‘FIRST LOVE’, ‘약속’ 등 신곡 4곡을 더해 총 14곡으로 구성,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 ‘LOVE ME RIGHT’은 펑키한 리듬과 악기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드라이브의 설렘과 행복함을 담았다.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TENDER LOVE’는 트랜디한 사운드와 위트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멤버 레이가 작곡하고, 첸과 찬열이 작사한 R&B 발라드 곡 ‘약속’은 엑소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서울 공연에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풋풋하고 순수한 첫사랑 이야기를 동화처럼 표현한 팝 곡 ‘FIRST LOVE’는 정규 2집 컴백 프로모션 당시 팬들을 위한 보너스 트랙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 공개해 화제를 모은 곡인 만큼,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는 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