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자숙과 함께 음악 작업에 매진한 그는 다시 한 번 고국의 팬들에게 자신의 본 모습을 보여주고자 새 EP앨범 ‘L.O.L.O’를 들고 컴백을 결심했다. 이를 위해 앨범과 관계된 모든 제작과 그에 따르는 비용은 크라운제이의 전 재산을 들여 완성했다고 한다.


플라이보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크라운제이의 이번 앨범은 한국 내 레코드 레이블 사에서는 전혀 기대 할 수 없는, 가요계 역사상 찾아 볼 수 없는 멋진 비디오와, 음악, 사운드, 그리고 스웨그(SWAGG)까지 4박자가 두루 갖추어진 ‘힙합왕의 귀환’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릴 만한 최고 품질의 작품이라 자부한다”며 “오랜 공백 기간 동안 많은 어려움과 구설수 속에서도 한층 성숙해진 그가 그간 쉬지 않고 열심히 일했다는 증거가 이번 작품에 고스란히 묻어있다”고 자신감을 전했다.


실제 크라운제이는 이번 앨범의 모든 제작을 미국 현지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하였고,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급의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를 준비 중이다.


한편 크라운제이가 야심차게 내 놓은 새 EP앨범 ‘L.O.L.O’의 첫 번째 타이틀곡 ‘LOLO (Life Of Luxury Only)’는 크라운제이와 그의 10년지기 친구인 ITS TIME이 공동 프로듀싱한 곡이다.


이어 두 번째 싱글곡 ‘BRB(BE RIGHT BACK)’은 크라운제이와 R&B 싱어이자 프로듀서 TAEWAN aka C-LUV가 공동 작업하고 피처링한 트랙으로 ‘큰 목표를 가지고 모든걸 이루어 낸 후 팬들 곁으로 다시 돌아오겠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크라운제이의 새 앨범 ‘L.O.L.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6월3일 자정 각 음원 사이트와 크라운제이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