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러브포텐 티저 영상 캡쳐


인피니트 성열과 포미닛 남지현, 클라라가 주연을 맡은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모태솔로 공대생 정기억(성열 분)이 대학 내 최고 퀸카인 윤민아(남지현 분)를 만나 사랑에 빠지며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한 고군분투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성열과 남지현, 클라라 등 호화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러브포텐-순정의 시대’가 각 인물들의 개성이 살아 숨쉬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사랑해’라는 말로 누군가에게 고백하는 듯한 민아의 청순한 자태를 시작으로 수줍음 많은 모태솔로 기억, 화려한 외모와는 달리 터프한 매력을 발산하는 김양(클라라 분),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허씨, 김씨 등 각 인물들의 톡톡 튀는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 모두가 보는 앞에서 반지를 내밀며 민아에게 고백하는 기억의 모습이 비춰져 앞으로 극 중 둘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방송 전부터 네티즌들의 무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11월 4일 다음(Daum) 스토리볼과 TV팟을 통해 첫 방송되며, 오는 1일(금) 서울 용산 CGV에서 제작발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