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0일부터 공연하는 락 콘서트 뮤지컬 ‘청춘밴드 ZERO'가 22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1차로 티켓을 오픈한다.


락 콘서트 뮤지컬 ‘청춘밴드 ZERO'는 순수 창작 대본과 완성도 높은 넘버로 2010년 초연 공연을 시작, 매 시즌마다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서 공연을 이어왔다.


락 콘서트 뮤지컬 ‘청춘밴드 ZERO'는 무대 위 배우들이 직접 악기를 연주하고 열창하는 100% 라이브 공연이기 때문에 배우들의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는 1999년 꽃다발 그룹 클릭비의 멤버로 데뷔, 아이돌 그룹으로 활약하였으며 여전히 수많은 소녀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실력파 꽃미남 기타리스트 '노민혁'과 대학로의 떠오르는 루키 '설성민'이 캐스팅 되어 열정과 집념을 가진 청춘을 연기한다.


관객들은 락 콘서트의 뜨거운 함성과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청춘의 꿈과 아픔을 위로하는 락 콘서트 뮤지컬 ‘청춘밴드 ZERO'에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1차 티켓 오픈에서는 ‘BLUE SPRING 청춘 할인’, ‘지금도 청춘 할인’, ‘청춘의 패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락 콘서트 뮤지컬 ‘청춘밴드 ZERO' 는 2013년 11월 20일부터 백암아트홀에서 공연한다. (문의 1899-0783)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