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고객관리 시스템 강화를 위한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거나 가입된 기존 회원정보를 갱신할 경우 LED 핸디 팬을 증정한다.

또 이들 고객이 메트로시티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를 하거나 자사 온라인 직영몰에 추가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과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메트로시티 SNS 채널에서 추첨을 통해 118일 발표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메트로시티는 패션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고객 이탈률이 적은 브랜드로 손꼽힌다. 장기간 브랜드를 애용하는 충성고객이 많으며, 이들의 연령층 역시 20대에서 50대까지 다양하다”면서 “이러한 브랜드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이번 ‘Refresh Be Fresh!’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이번 기회로 업데이트 된 고객 정보를 보다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이 원하는 프로모션과 혜택을 기획하는 데 활용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메트로시티)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