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뉴스=이지현 기자]위키미키가 컴백 일주일을 앞두고 강렬한 펑키 무드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위키미키는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LOL’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위키미키의 이번 싱글 앨범명인 ‘LOCK END LOL’은 ‘LOCK, 잠겨있는 그들을 LOL, 해방시킨다’는 의미로 위키미키는 ‘LOCK’과 ‘LOL’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를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LOCK’ 버전의 ‘하이틴 크러쉬(HIGH-TEEN CRUSH)’가 하이틴 영화 속 소녀들의 모습을 담았다면, ‘LOL’ 버전은 기존의 규칙에서 벗어나 가슴속의 열정을 폭발시키는 ‘펑키 크러쉬(FUNKY CRUSH)’ 콘셉트의 펑키걸로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키미키는 2019년 유행 컬러인 네온 컬러를 포인트로 매치한 프레피 룩이 눈길을 끈다.

또한 과감한 볼드의 액세서리와 화려한 헤어, 눈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은 앞서 선보였던 ‘하이틴 크러쉬’와는 정 반대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 이번 앨범에 색다른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커밍업 티저, 프로모션 플랜, 타이틀 트랙 포스터, 하이틴 크러쉬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위키미키가 컴백 일주일을 앞두고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함으로써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은 지난 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제공=뉴시스]

 

팩트인뉴스 / 이지현 기자 factinnews@factinnews.co.kr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