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코리아가 2019 FW 시즌 아우터웨어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락다운(LOCKDOWN)’을 출시하고, 유노윤호와 함께 ‘유노락다운(U-KNOW LOCKDOWN)'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락다운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우터웨어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번 제품은 솜털과 깃털이 80:20의 비율로 이루어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을 느낄수 있으며 우모량이 450g으로 혹한기에도 견딜 수 있도록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발수 가공 처리된 패브릭으로 비나 눈을 맞아도 스며들지 않아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베이지 총 3가지이며, 남녀 공용으로 출시됐다.

언더아머는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가 롱패딩에서 숏다운까지 다양해지는 것을 반영해 2019 FW 시즌 아우터 웨어 컬렉션으로 ▲락다운 뿐만 아니라 ▲롱 벤치 패딩 ▲롱 벤치 다운 ▲스포츠 스타일 다운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의 아우터 웨어를 출시했다.

언더아머는 락다운 출시와 함께 이번 시즌 아우터웨어 캠페인 모델로 열정과 성실함의 아이콘 유노윤호를 선정했다. 언더아머는 그의 이름을 딴 유노락캠페인을 통해 그의 이미지를 언더아머만의 건강한 느낌과 연결지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락다운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지난19일부터 선판매가 시작됐고, 24일부터는 강남 브랜드 하우스 및 전국 언더아머 공식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언더아머)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