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말까지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
전자금융 회원 대상..가전제품·신세계상품권 증정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팩트인뉴스 = 이정화 인턴 기자]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고객들에게 경품을 안겨주는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는 총 3차로 이뤄지며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는 대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대상자는 전자금융거래회원이다. 이벤트는 생체인증 로그인, 계약조회, 대출가능금액조회 등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 후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 경품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집순이와 집돌이들에게 편리함을 안겨 줄 TV, 안마의자, 에어드레서 등 가전제품 총 9개와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으로 구성된다.

 

1차 이벤트는 7월9일부터 오는 8월12일까지다. 경품은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신세계 상품권이다. 2차 이벤트는 8월13일부터 9월16일까지다. AI건조기, 세탁기, 식기세척기, 무선청소기, 신세계 상품권이 경품이다. 3차 이벤트는 9월17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안마의자, 에어드레서, 에어랩, 신세계상품권이 경품이다.

한편 DB손해보험은 지난 4월,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신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언택트 시대에 고객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계약조회는 물론 다양한 계약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반영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서비스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출처=DB손해보험)

팩트인뉴스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speconomy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