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 ‘제1회 Fun:D 캠페인’ 실시

문수미 / 기사승인 : 2020-06-11 13:05:1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동아ST, '제1회 펀 콜론디 캠페인' 실시 (제공=동아ST)

동아에스티는 11일 오전 11시 마포구 창전동 사단법인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실에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후원기금 협약을 체결하고 걸음 기부 캠페인 ‘제1회 Fun:D(펀 콜론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체결식에는 동아에스티 엄대식 회장과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동아에스티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참여형 기부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Fun:D는 기부의 즐거움과 동아쏘시오그룹의 환한 미소를 상징한다.

제1회 Fun:D 캠페인은 ‘걷고’, ‘기부하고’, ‘사랑하자’의 콘셉트로, 내달 말일까지 2개월 동안 임직원들과 일반인들의 자발적인 걸음 기부로 진행된다.

참여자들이 걸음 기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빅워크를 내려 받아 Fun:D 캠페인을 선택해 일상생활 속에서 측정된 걸음을 기부 하면, 동아에스티는 기부된 누적 걸음에 따라 일정금액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하게 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기부금을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국내 아이들을 돕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동아에스티는 Fun:D 캠페인을 분기별로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Fun:D 캠페인은 무심코 내딛는 일상적 걸음에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치를 더한다면 보다 즐겁고 의미 있는 것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에스티는 미래 환경 지킴이를 키우는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도시숲 조성’ 후원과 저신장증 어린이를 위한 ‘성장호르몬제’ 기부,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팩트인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