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RMK가 오는 11일 ‘크리미 파운데이션 E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EX는 기존 크리미 파운데이션에 보습오일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탄력 있는 마무리를 위한 보습 에센스 성분과 스트레치 필름이 피부에 밀착해 세세한 피부 움직임까지 맞추어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아울러 엄선된 5가지 트리트먼트 오일과 샤이니 컬러 파우더 배합을 통해 피부 속 까지 꽉 찬 보습감으로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맑은 피부 톤을 선사해준다.

크리미한 텍스쳐로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뭉침 없이 균일하게 펴발라지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쉽게 무너지지 않아 곧 다가오는 가을 겨울 시즌 건조한 피부와 쉽게 들뜨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RMK 관계자는 “나이대와 상관없이 환절기가 되면서 푸석하고 피부라인이 무너져서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며, 직접 써보면 그 진가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오는 11일부터 RMK 전국 오프라인 매장 6곳(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RMK)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