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이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영유아 고객을 위한 금융교육 신규 콘텐츠 핑크퐁 ‘용돈송’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팩트인뉴스 = 이정화 인턴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이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영유아 고객을 위한 금융교육 신규 콘텐츠 핑크퐁 ‘용돈송’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용돈송’은 어린이가 올바른 금융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흥미를 유발하는 노래와 영상을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우리은행은 오는 9월29일까지 두 종류의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 핑크퐁 통장 또는 핑크퐁 체크카드 신규 가입 시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Instagram)에 핑크퐁 통장, 체크카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우리은행핑크퐁#핑크퐁통장#아기상어체크카드)와 함께 게시한 200명을 선정해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영유아 금융교육 컨텐츠인 용돈송으로 아이들이 금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긍정적인 저축 습관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며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영유아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작년 6월 스마트스터디와 영유아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핑크퐁 통장 3종 출시 및 영유아 저축장려 콘텐츠인 ‘저축송’공개를 통해 34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어린이와 부모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사진출처=우리은행)

팩트인뉴스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factinnews.co.kr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