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Dreamer) 5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DB손보는 향후 주요 잠재 고객층이라 할 수 있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빠르게 변모하는 업계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2018년 3월 1기를 첫 시작으로 대학생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대학생들로 구성된 ‘드리머’는 보험 상품·서비스·트렌드 등 마케팅 전반에 대한 심층 분석활동을 전개한다.

아울러 SNS 바이럴 콘텐츠 제작 참여를 통해 2030세대를 대상으로 보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온라인 바이럴 효과를 개선하는 역할도 담당하게 된다.

DB손보 관계자는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 5기는 7월까지 약 4달간 신규 아이디어 제시 및 모니터링을 통한 타사와의 비교 분석,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DB손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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