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개인사업자에 특화된 서비스를 탑재한 신상품 ‘카드의정석 Biz Platinum’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팩트인뉴스 = 이정화 인턴 기자] 우리카드가 개인사업자에 특화된 서비스를 탑재한 신상품 ‘카드의정석 비즈 플레티넘(Biz Platinum)’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드의정석 Biz Platinum’(포인트형)과 ‘카드의정석 비즈 플레티넘’(할인형)로 구성됐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와 세밀한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개인사업자의 니즈 분석을 반영한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개인사업자의 선호도가 높은 ▲4대 보험료 납부와 렌탈 업종 5% ▲해외결제 2% ▲모든 인터넷 전자상거래, 전기요금, 병의원(동물병원 포함), 약국, 대형할인점에서 1%의 적립 또는 청구할인을 제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였다. 이외 전 가맹점에서도 0.2%의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상시로 이용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등 배달앱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세무지원 ‘윈택스(Win-Tax)’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카드로 윈택스 홈페이지에서 회원인증을 하면 매출 · 매입 내역 통합관리,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발행, 신용카드 공제와 비공제 자동분류를 통한 부가세 환급, 온라인 세무상담 등 각종 세무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다.

‘카드의정석 비즈 플레티넘’의 경우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멤버스’(월 1회, 연 2회) 서비스도 제공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개인사업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에서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했다”며 “여러가지로 힘든 시기에 개인사업자의 성공을 조금이나마 도와드릴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사진출처=우리카드)

팩트인뉴스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factinnews.co.kr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