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인생든든NH유니버셜종신보험(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_2009와올원NH유니버셜치매종신보험(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팩트인뉴스=이정화 인턴 기자]NH농협생명이 인생든든NH유니버셜종신보험(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_2009와 올원NH유니버셜치매종신보험(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인생든든NH유니버셜종신보험(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_2009는 장기고객에게 혜택을 강화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체증형과 기본형으로 구성된다. 체증형을 선택하면 사망보험금이 80세부터 89세까지 매년 3%씩 증가하고, 기본형은 보험가입금액이 그대로 유지되는 반면 체증형에 비해 보험료가 저렴하다.

보험료납입 37회차부터 납입종료시까지 매월 유지보너스가 최대 5%까지 적립된다는 것도 강점이다. 보험가입금액 5천만원 미만은 주계약 기본보험료의 1%, 5천만원 이상 1억원미만은 주계약 기본보험료의 2%, 1억원 이상일시 5%의 유지보너스를 계약자적립금에 추가해준다.

가입나이는 만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이며, 보험가입금액은 1,000만원에서 25억원이다.

가까운 지역 농축협이나 농협생명 전담 설계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올원NH유니버셜치매종신보험(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은 사망보장과 함께 중증치매 발생시 사망보험금의 50%를 선지급하는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암을 비롯한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등 다양한 질병 위험까지 선택특약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질환 등 발병이 잦은 경증질병에 대해 최초 1회를 보장하는 특약과 3대질병(일반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해 최초 1회 진단시 생활비를 지급하는 생활지원 특약을 선택할 수 있다. 일반암의 경우 재진단시 2년마다 진단비를 지원하는 재진단암보장특약도 있어 생활밀착형 특약을 강화했다.

가입나이는 만15세부터 최대 65세까지이며, 보험가입금액은 1,000만원에서 3억원이다.

주계약 ‘해지환급금 미보증형’의 경우 20%가량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데 비해 중간에 해지시 최저해지환급금을 보증하지 않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농협생명 전담 설계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상품 종신보험 2종은 유니버셜 기능이 포함돼 고객의 자금 상황에 따라 보험료 납입유예, 중도인출 및 추가납입할 수 있다.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는 “장기계약인 종신보험의 특성에 고객이 원하는 맞춤보장이 더해진 상품들이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불확실한 미래에 고객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고려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진출처=NH농협생명)

팩트인뉴스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factinnews.co.kr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